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사의 계절, 이사전문추천서비스 '링크박스' 애플리케이션을 추천합니다 : )

리뷰/서비스, 프로그램

by jin* 2014. 4. 20. 23:53

본문




이사의 계절

봄, 4월은 이사의 계절이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때, 이사를 하려고 하고, 많은 업체들을 찾아보는 것 같네요 : )

저는 아직 부모님과 같이 살고 있기 때문에 잘모르겠네요. 허허

과거와는 달리 이사업체를 찾아보기 위해서 신문을 보거나 직접돌아다니지 않고 인터넷등 정보망을 통해서 많이 알아보시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이라는 것까지 추가되면서 많은 정보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바탕으로 저번 스타트업 위크엔드에서 인연을 쌓게된 지인을 통해 좋은 아이템으로 일감을 받게 되었습니다. 여기까지 이야기했으니, 이사가 관련되어 있다고 이미 눈치를 채셨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좋은 아이디어와 탄탄한 기획과 구성이 이미 준비가 되어 있었고, 개발할 사람을 찾고 있으셨고, 기획내용에 흥미가 생겨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D 공식적으로는 갑/을의 관계였지만, 함께 프로젝트를 완성해나가는 느낌으로 한달동안 재미있게 일했던 것 같습니다 : ) 지금의 포스팅은 그 프로젝트의 내용을 설명하면서 완성되어 이제 막 서비스를 시작한 애플리케이션을 많은 분들께 알리려고 합니다 : )

모바일

지금은 모바일, 스마트폰의 전성기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과 함께 살아가며, 인터넷없이 살아가는 것을 힘들어하는 시대가 되어버렸습니다. 저는 이 스마트폰이라는 것이 세상에 공개되면서, 동시에 앱개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폰의 iOS플랫폼인 iOS 3 버젼부터 시작하면서 지금은 서버프로그램 개발, 아이폰, 안드로이드 개발, 웹개발까지 진행을 하고 있네요. 다들 모바일 개발자가 포화상태라고 하고 있는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꼭 그런것 같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 ) 왜냐!? 개발자는 많지만 제대로 할 수 있는 개발자는 많지 않습니다.

그러던 중 이번에 의뢰를 받아 이사 애플리케이션 링크박스를 진행하게 되었고, 제가 주력으로 하고 있는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이 아닌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야 했는데, 아이폰개발과 다를 것 같은 걱정과는 달리 개발이라는 것 자체의 구조가 비슷했기 때문에 정말 즐겁게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한 것 같습니다.

링크박스

여러 이사업체를 연결해준다는 의미의 링크박스.

음, 이뜻이 맞는건가요? 일단 저는 이렇게 이해했습니다^^;;



간단하게 이 애플리케이션을 설명드리게 되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에 있는 이사업체를 좋은 평가순으로 추천해주고 여러 정보를 모바일을 통해 제공해주고, 대한민국의 5,000천만이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톡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는 서비스 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박스 소개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http://linkbox.strikingly.com

이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의뢰는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의뢰를 받았기에 현재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만 출시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 )

여러분들이 많이 사용하면 아이폰이나 웹으로도 출시하지 않을까요?

구글플레이스토어-링크박스바로가기




제가 만들어서 이렇게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기획하신 분의 의도가 여러 이사를 하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정확한 정보와 유용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싶은 마음에서 이 아이디어를 기획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많이 사용해주시고 평가해주시면 더 좋은 이사정보를 많이 받으실 수 있을거예요 : )

결론. 자랑

사실은 제가 만들어서 올려보았어요. 많이 써주세요 흐엉흐엉

그런데 정말 괜찮은 서비스입니다. 아직은 시작단계이지만 기획하신 분께서 여러정보들을 전국으로 발로 뛰면서 모은 자료라고 하십니다. 여러사용자들이 모이고, 여러정보들이 공유되면, 본격적으로 사업을 진행하신다고 했는데, 정말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다시한번 링크 남깁니다 : )

구글플레이스토어-링크박스바로가기

링크박스-소개페이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