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상] 자주 이용하는 스타벅스 카페 이야기

노트/노트

by jin* 2014. 1. 9. 19:19

본문







자주가는 곳. 카페

갑자기 어느순간부터 주변에 카페가 엄청 많아졌습니다.

커피의 가격은 4,000원 이상으로 부담이 될 수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카페에 북적북적 살고 있지요 : ) 아무래도 커피한잔만 구입하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카페에 오래 있을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저 역시도 카페에 있으면 와이파이도 있고 콘센트도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앉아서 커피를 마시며 작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카페는 두 곳을 위주로 다니고 있는데, 직접 커피를 볶아서 운영하는 콩볶는다락방과 어느곳에 가든지 존재하는 스타벅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오랫동안 다녔던 스타벅스 카페에 대해 간단히 적어보려 합니다 : )

스타벅스

스타벅스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 1호점 매장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카페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한국에는 1999년 이대앞 1호점 매장을 오픈으로 현재는 400호점이상을 오픈하면서 하루 평균 20만여 명의 고객들이 방문을 한다고 합니다. 0_0 허얼..

스타벅스에는 각 자리마다 220v 콘센트가 존재하여 노트북을 가지고 카페를 이용하는 분이 엄청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KT와 연계를 맺어 스타벅스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모바일 앱까지 지원하여 중간중간 프로모션이벤트와 무료커피를 제공하면서 많은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습니다 : )

이번 2014년도를 시작하면서 2014 스타벅스 럭키백을 진행하였는데, 새벽부터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럭키백을 구입했다고 합니다 : ( 
혹시라도 럭키백을 구입할 수 있을까 하고 기대했는데 무리였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스타벅스카페를 자주 이용하면서 이번에 여자친구와 같이 2014 스타벅스 캘린더를 2개를 받게 되었습니다 :D

2014 스타벅스 캘린더

캘린더, 다이어리등을 잘 사용하지는 않지만 매년의 시작은 캘린더&다이어리로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 ) 그리고 2014 스타벅스 캘린더도 받게 되었지요 : )

캘린더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일반크기의 붉은색 캘린더를 선택하였습니다. 캘린더박스를 개봉하면 기본캘린더와 소형 메모장이 들어 있습니다 : )























2014년의 시작

다시한번 하루하루 기록들과 계획들을 세워보며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2014년도가 되기 전에 만년필도 구입해보고, 고급노트도 구입했습니다. 후후

라미 사파리 만년필 포스팅 바로가기

고급노트. 클레르퐁텐 포스팅 바로가기

2013년도까지 마지막 대학생을 즐겼고, 2014년도에는 새로운 직장을 찾아봐야하는데, 체계적인 계획을 세우면서 좋은직장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