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뷰] 에어팟2 국내정식 출시, 그리고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에서 구입완료! 🍎

리뷰/제품, 테크

by 진:D 2019.04.21 01:19

본문

저는 이미 에어팟1을 사용하고 있지만 출퇴근 왕복 4시간의 거리를 감당하기란 에어팟이 너무나 힘들었나봅니다. 전화통화나 음악, 영상을 시청하면서 사용하다보면 거의 도착하는 시점에 배터리가 모두 소모되어 한쪽씩 충전하며 사용하는 일이 빈번하게 있었습니다.
.
그래서 에어팟2가 나오면 반드시 구입하리라. 다짐을 하던중 몇 일전에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에어팟2 공식 주문이 활성화되었죠. 저는 그 것을 보자마자 바로 주문을 하였고, 5월 중순쯤에 배송이 된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저는 빨리 받아봐서 여러분께 어떤 제품인지 보여주고 싶었지만 배송기간이 너무 길어져 거의 포기하듯이 기다리기로 했었죠.
.
어머나, 그런데 2019년 4월 21일 토요일! 오전에 일어나서 혹시나 배송기간이 변경되었으려나? 하는 마음에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에어팟2를 봤는데 지금 픽업. 그것도 오늘 픽업이 가능하다고 나오는 것이였습니다!!! 고민할 필요없이 일단 픽업으로 추가 주문을 진행했습니다. 만약 픽업이 가능하면 배송주문을 취소하면 되는 것이고, 금일 재고가 없다라고 하면 다시 취소하거나 하면 되는 것이였으니깐요 : )
.

https://coupa.ng/bg1oJi


.
한 1시간정도 흘렀을까요? 애플에서 문자가 하나 날라왔고, 애플 스페셜리스트 (애플스토어의 직원분들) 에게 해당 문자를 보여주면 된다고 적혀있었습니다! 오우예!!
.

.
부랴부랴 짐을 챙겨 서울의 가로수길로 이동을 시작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도로에 길이 많이 막혀서 힘들게 힘들게 도착을 했고, 주변에 있는 신구초등학교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완료했습니다!
.

팁 하나 말씀드리면 가로수길에서 가장 가까이 있는 공영주차장이 신구초등학교 공영주차장입니다. 만차인 경우가 많이 있는데 회전률이 빨라서 조금만 기다리시면 주차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주차비는 5분당(300원)으로 부과되며 1시간 주차시 3,600원의 주차비가 발생합니다.

신나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도 자랑을!!
.
애플스토어와 가로수길에서 조금 둘러보고 구경하고 하려 했지만 사람이 너무 많고 복잡한 관계로 도망치듯 빠져나왔습니다 T _T
.

언박싱(개봉기)

.
집이랑 가까운 카페로 이동하여 제품을 바로 뜯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겼는지 사진으로 감상해주세요!
.

.

에어팟1, 에어팟2

.
솔직히 에어팟1과 크게 다른 점은 없습니다. 생긴 것 조차 똑같이 생겨서 이어폰의 경우는 구분하기가 정말 힘들더라구요. 제품번호 작성형식이 살짝 다르기는 한데, 그냥 이 두 제품이 다르구나만 구분 가능하지 이 제품이 2구나! 라고는 알아보기 힘들었습니다. 다행히 저는 에어팟1을 오래 사용해서 그런지 낡고 안낡고의 차이로 구분했습니다.
.
그리고 잠깐 사용해보니깐 에어팟2의 소리가 살짝 깨끗하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음, 이어폰을 끼지 않고 듣는 소리라고 표현해야할까요?
그리고 에어팟1보다 반응속도들이 조금씩 빠르다라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이 부분은 실제로 에어팟2 H1 칩셋이 전체적으로 성능이 향상되었다고 하니, 제가 느끼고 있는게 맞다고 생각됩니다.
.
그리고 사용성에 관해서는 제가 조금 더 사용해보고 에어팟1과 에어팟2를 비교하는 리뷰를 다시 한 번 더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에어팟2 추천?

.
사용하는 대상에 따라 추천여부가 바뀔 것 같습니다.
에어팟1을 만족하고 사용중이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에어팟2로 옮겨야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에어팟1을 사용하면서 살짝 부족한 점들이 많이 아쉽다라고 느꼈었기 때문에 에어팟2로 옮겨간 케이스입니다. 그래서 에어팟1을 이미 문제없이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다음 세대의 제품을 노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무선충전을 좋아한다라고만 했을 때, 무선충전기만 구입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런데 이 것도 추가로 장착시키는 방식의 무선충전케이스를 타 업체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니, 이런 부분들도 참고해보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금액은 약 2만원선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만약 에어팟이 첫 구매이신 분들은 에어팟2로 바로 사용하시는게 더 좋은 경험을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금액적 부담이 없다면 제가 구입한 무선충전이 가능한 에어팟2. 만약 금전적 부담이 있으신 분들은 무선충전기능만 뺀 제품을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지금 애플스토어에 오프라인재고가 어느정도 있기는 한 것 같습니다. 제가 의외로 늦게 주문한게 아닌가 싶었는데도 제품을 잘 수령한 것을 보면 말이죠. 만약 저처럼 미리 온라인주문을 넣고 5월 중순까지 기다리셨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오프라인 픽업으로 다시 재결제하여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
그리고 온라인에서 미리 결제하고 오프라인 픽업 하시는 분들은 신분증 확인을 하고 제품 수령이 가능하니, 꼭 신분증을 들고 가시길 바랍니다!
.
자 그러면 에어팟2 국내정식 출시를 알리며 글은 여기까지만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리뷰 때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가지고 포스팅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쿠팡에서 에어팟, 에어팟 악세서리 구입하기: 바로가기
뱅굿에서 IT제품 특가할인 프로모션 확인하기: 바로가기
뱅굿에서 샤오미 A2 글로벌판 한정수량 프로모션 구입하기: 바로가기

 

₩231,303 33% Xiaomi Mi A2 Global Version 5.99 inch 4GB RAM 64GB ROM Snapdragon 660 Octa core 4G Smartphone Smartphones from Mobi

Online Shopping at Banggood.com!

www.banggood.com

 

Over $170 Off And Free Gifts,All In Teclast Fans Festival

Count Down: 07 : 00 : 00 : 00 From Apr.22 13:00-Apr.29 13:00(UTC+8)

www.banggood.com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