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리뷰] 에버키 컨템프로 비콘B EKP117B 게이밍 백팩 소개, 그리고 추천합니다

리뷰/제품, 테크

by jin* 2020. 10. 20. 00:05

본문

요즘 게임을 즐기다 보니 게이밍 관련한 제품들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나 게임기가 점점 작아지고 휴대성도 좋아지다 보니, 가방에는 게임기들로 가득 차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픔(가방)은 에버키 컨템프로 비콘B (혹은 비콘2)라고도 불리는 EKP117B 백팩입니다.

에버키의 경우는 국내, 해외에서 비즈니스 백팩으로 유명한 가방회사입니다. 그래서인지 가방이 매우 튼튼하며 실용적인 부분들이 많이 있는데 오늘 상세하게 설명드리면서 왜 이 가방을 리뷰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소 가방 혹은 백팩을 선택한다고 하면 어떤 기준으로 가방을 선택하고 계신가요?

 

가방을 고르는 기준

저 같은 경우는 가방의 손잡이 부분. 그리고 수납공간이 얼마나 효율적으로 잘 정리해서 보관이 가능한지를 중점적으로 선택하게 됩니다. 추가로 IT 관련 장비들을 보관하여 다니다 보니, 외부 환경적인 요소가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나의 물건들을 안전하게 잘 지켜주기도 해야겠지요.

나름 이러한 기준점들이 있다보니, 저를 만족시켜주는 가방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무조건 비싸다고 이러한 부분들을 충족하는 것도 아니다 보니 정말 다양한 의견과 서핑을 통해 찾아보곤 합니다.

그리고 오늘의 제품은 비콘B EKP117B 백팩이 이 모든 것을 충족시켜주고 있기 때문에 리뷰글을 작성하고 있는 이 순간에도 매우 기대가 되고 만족스러운 백팩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세하게 살펴보기

가방의 포인트를 살리며, 심플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은은한 음영으로 에버키의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지퍼가 매우 고급스럽고, 부드럽게 동작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중요하게 여기는 손잡이 부분입니다. 가죽으로 밴딩 처리되어 있어서 매우 튼튼했습니다.
기존 비콘1 제품보다 사이드 포켓의 크기가 커졌습니다. (물통 보관 가능)
상단에 퀵포켓 존재로 인해 급한 물건들을 빠르게 담을 수 있습니다.
앞쪽 수납부 입니다. 다양한 제품들을 포켓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반대편에도 포켓이 존재하며, 여기에 헤드셋을 별도로 보관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추가 설명 예정)
뒤쪽 수납부에는 노트북을 담을 수 있습니다. (18.4 인치 노트북 수납 가능)
제가 에버키 가방을 좋아하는 이유가 IT제품을 이렇게 부드러운 장소에 보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방을 메고 다닐 때, 무게 분산을 할 수 있도록 등받이 쪽이 매우 잘 설계되어 있습니다.
캐리어에도 장착하여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캐리어 장착 밴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운날 가방을 메더라도 통풍이 잘되도록 메쉬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가방 하단에는 비올 때 사용할 수 있도록 방수커버가 별도로 보관되어 있습니다.
방수커버는 가방 전체를 덮어주기 때문에 가방 내에 있는 장비들을 안전하게 보관해줍니다.
또한 방수커버 내에 벨크로가 포함되어 있어서 딱맞게 조절 가능합니다.
키보드를 별도로 안전하게 보관 가능합니다.
헤드셋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가방 내 상단에 고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이밍 장비나 IT장비들이 들어가게 된다며 가방의 무게는 자연스럽게 증하가는데 하단 전면부에 추가 손잡이를 통해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비콘B EKP117B 착용 소감

상세하게 살펴보면서도 설명을 드렸지만, 착용감의 경우 아무리 무거운 짐들이 보관되어 있더라도 어깨에 피로감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가방끈 자체가 두껍고, 폭신하기에 무게 분산을 매우 잘해줬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모양의 포켓과 여러 가지 수납할 수 있는 형태를 제공하다 보니 제가 보유하고 있는 거의 모든 제품을 아주 손쉽게 수납할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게이밍에 특화된 백팩이기 때문에 키보드 전용 수납공간이라던가 헤드셋(헤드폰)을 보관할 수 있도록 별도 장소가 존재한다는 점들이 이 가방의 매력이라고 보였습니다.

 

 

또한 게이밍 관련 노트북의 경우는 그래픽카드의 성능 때문에 사이즈 자체가 큰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가방이 아무리 크게 나왔다고 하더라도 보관할 수 없는 경우가 많이 있을 겁니다.

비콘B EKP117B 백팩의 경우 무려 18.4인치의 노트북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보니 여러분들이 보유하고 있는 게이밍 노트북들, 전혀 부담 없이 보관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누구에게 추천을?

게이밍 백팩답게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당연히 추천드리는 가방입니다. 가방 모양 자체도 깔끔하면서 실용성까지 있다 보니 남녀노소 누구나 구입해도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약에 게임을 즐겨하지 않더라도 요즘은 다양한 IT제품들을 가지고 있을 텐데, IT제품들을 가장 안전하게 보관하여 휴대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도 충분히 좋은 백팩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캐리어에 장착할 수 있도로 밴드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캐리어와 함께 가지고 다니기도 좋은 제품입니다. 비행기를 자주 이용하거나 장거리 출장 및 이동 잦으신 분들도 사용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에버키 비콘B EKP117B 컴텐프로 게이밍 백팩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궁금한 점 있을 경우 댓글을 통해 의견 주시면 확인 후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