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리뷰] 소니 노이즈캔슬링 헤드폰과 함께 신년계획 홈라이프 세워보기! (WH-1000XM4 + 워크맨 다이어리)

리뷰/제품, 테크

by 진:D 2021. 1. 10. 17:57

본문

최근 몇 주 동안 WH-1000XM4를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편안하게 쉴 때, 혹은 집중하고 싶을 때. 매번 사용하다보니깐 제 삶의 패턴이 조금씩 바뀌게 되더라고요.

어떤 일을 더 처리할 때나 무언가를 해야겠다라고 했을 때, 조금 더 잘 지켜지는 것 같았습니다.

 

소니 워크맨 다이어리도 노이즈캔슬링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2021년이 되었기도 하고, 새해이기도 하다보니 저만의 신년 홈라이프를 계획해보고 여러분들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아무 계획을 세우기보다는 정말로 잘 지켜질 수 있을 만한 것들로 고민하고 세워보다보니 계획이 3개 정도로 추려지더라고요.

 

크롱이가 뭐하는지 궁금해하면서 주변을 어슬렁 거리고 있네요

 

그래서 하나하나 어떤 계획들을 세웠는지 설명드려보려고 합니다.

 

 

첫번째, 블로그를 조금 더 활성화하기

 

블로그를 매번 작성할 때 마다, 그 때 그 때 즉흥적으로 작성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깐 포스팅간 내용들이 안맞는다거나 일관성이 없다고 느낄 때가 많이 있었습니다.

 

소니 WH-1000XM4, 다이어리가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그래서 이전보다 더욱 포스팅 기획 단계에서 템플릿화하여 운영하려고 하는데, 이렇게 되면 놓치는 부분들도 미리 점검할 수 있고, 일관된 내용을 여러분들께 전달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하면 사진이 꼭 포함이 되는데 집 안에 사진찍을 장소를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려고 합니다. 지금 그나마 사진 촬영용 조명이 있고, 사진 찍을 테이블과 소품들이 있기는 합니다만, 아직 컨셉이 한 종류이다보니 발전해야할 것들이 많다고 느꼈습니다.

 

저는 역시 개인적으로 블랙이 이쁘다고 생각이 드네요 : )

 

그래서 이 부분도 2021년도 동안 발전해나가면 좋겠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두번째, 자기계발 하기.

 

저는 개발직종에 있기 때문에 쉬지 않고 개발관련하여 학습을 해야합니다.

2020년도에는 많은 일들이 있었고, 바쁘기도 하다보니 개인 학습에 약간은 소홀했던 것 같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펠리칸 만년필로 다이어를 작성하니, 갬성이 크으..

 

그래서 2021년에는 개인역량을 조금 더 높히고자 다시 으샤으샤 하여 학습을 해야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 )

 

다이어리가 펼쳐지지 않도록 이렇게 스트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마케팅에 관심이 있어서 이렇게 블로그 등 운영하고 있는 플랫폼들을 통해 여러가지 시도들을 해보고 있습니다. 이 전까지는 연습삼아 테스트를 해봤지만 2021년도에는 조금 더 정량적인 데이터들을 수집하면서 마케팅이라는 것을 학습해보면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더라고요.

 

 

세번째, 조금 더 다양한 취미를 가져보기.

 

현재 일하고 있는거나 블로그. 이러한 것들이 취미로 하다보니깐 하나의 일이 되버렸는데요. 저는 이부분들이 저를 성장으로 가져온 것이지 않을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잘 그리지는 못하지만 가끔 그림취미도 가져보고 있습니다!

 

취미를 다양하게 갖고 있으면 다양한 기회들이 생기게 되고, 복합적으로 성장해나가는 느낌을 얻을 수 있어서 지속적으로 취미를 즐기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 전까지 취미들이 비슷비슷 했었는데 이번 2021년도에는 전혀 다른 취미를 가져보고자 찾아봐야할 것 같네요.

 

다이어리에 캘린더가 2021년을 포함하여 2022년도 있습니다! 
월 단위로 메모도 할 수 있네요!
제 개인적인 계획들을 작성해볼 수 있었습니다.
다이어리는 역시 낙서하는 맛에 .. 

 

그래서,

 

그러다보니깐 WH-1000XM4를 착용하고 글을 쓰고, 여러 기획들을 작성하다보면 더욱 더 빠른 시간 안에 많은 것들을 처리할 수 있게 되었고, 확실히 뭔가를 공부를 할 때는 소니 노이즈캔슬링이 필수라고 느껴졌습니다. 퍼포먼스 자체가 다르더라고요.

 

취미가 활동적인 것도 있지만 요즘 이렇게 밖에 나갈 수 없는 시기인만큼 집에서 집중해서 할 수 있는 취미들을 가져야하는데, 이 때 WH-1000XM4가 너무 소중하다라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최근 아이패드 프로를 구입했는데, 프로와도 소니 헤드폰이 잘 어울렸습니다.

 

그래서 아직 경험해보지 않으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혹은 노이즈캔슬링이 포함된 헤드폰을 구입예정이신 분들은 이 제품 정말 추천드리면서 오늘 영상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신년계획 공유와 소니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쿠팡에서 소니 노이즈캔슬링 WH-1000XM4를 로켓배송으로 받아보세요!

* 링크: coupa.ng/bNI4SP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