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전 포스팅에서 아틀라스 17.3인치 EKP121 가방(백팩)에 관하여 리뷰를 진행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더욱 더 특별한 가방을 소개하고, 리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가방에 노트북 보관도 되고, 책, 잡지들도 손쉽게 갖고 다니고, 추가로 악세서리 보관도 용이하고, 가끔씩 비행기도 탈 수 있으니 공항 검색대 통과도 편했으면 좋겠고, 그 외에 사이트 포켓과 많은 수납공간이 들어있으면 좋겠다고 했었습니다. 그리고 그 백팩이 바로 에버키 EKP121 이라고 했었죠.
또한 EKP121 백팩을 설명하면서 캐리어에 장착하기 좋다고도 언급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하는 가방은... 놀라시면 안됩니다.
캐리어가 내장된 가방. 에버키 아틀라스 휠 EKP122 가방(백팩) 제품입니다.
가방 내부는 아틀라스 백팩처럼 많은 수납공간과 노트북 보관 장소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면 수납공간, 사이드 포켓, 상단에는 스마트폰을 수납할 수 있는 수납공간.
노트북은 특별히 더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노트북 보관하는 부분은 별도 사진을 통해 자세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겉 재질의 경우는 쉘 원단을 사용했기에 어느정도 기능성 방수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설명을 드리고 나면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해하실 것 같습니다.
바로 백팩 위쪽에 지퍼를 열면 보이는 손잡이를 당겨주면 백팩이 캐리어로 변신하게 됩니다.
가방에 아무리 무거운 짐을 추가해도 문제가 없는거죠.
평소에 캐리어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가지고 아닐 때는 등판 플랩을 휠커버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물질이나 더러워지지 않도록 벨크로를 통해 확실한 고정도 가능합니다.
이런 부분들이 제품을 만들 때, 정말 신경써서 만든다는 점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만약에 여행 및 출장을 자주 다니는데 캐리어까지는 부담스러울 경우, 그런데 짐이 은근히 있다라고 하게 되면 아틀라스 휠 가방을 선택하시면 매우 편리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을거예요.
캐리어까지는 불필요하다라고 하게되면 이 전에 포스팅을 진행했던 아틀라스 17.3 가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취향에 따라, 용도에 따라 원하시는 가방을 선택하여 구입하시면 되다보니깐 사용자 선택의 폭이 넓다라고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이 가방을 리뷰하기 위해 사용해보면서 느낀 점이 보통 캐리어와 백팩은 당연히 별도의 제품군이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이 가방을 가지고 다니면 두마리 토끼를 잡는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짐도 많이 넣을 수 있는데, 손은 오히려 더 간편해졌었습니다.
그래서 가방을 구입하기 위해 다양한 가방들을 검색하고 찾아보실텐데, 오늘 소개해드린, 그리고 리뷰를 진행한 에버키 아틀라스 휠 EKP122 가방(백팩)도 유심히 살펴보시면 가방을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틀라스 휠 제품 링크: bit.ly/2OCgSA1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