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뷰] 인케이스 아크(A.R.C) 데이팩 백팩 리뷰 | 맥북프로M2 데일리 가방 추천 노트북백팩

리뷰/제품, 테크

by jin* 2022. 11. 21. 21:30

본문

평소에 전자기기를 많이 가지고 다니다 보니, 저에게 가방은 필수 제품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다양한 가방들을 메고 다녀봤고,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좋은 가방을 메어야겠다는 생각과 동시에 어떤 가방이 좋은 가방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왜 좋은 가방을 메고 다녀야 할까요?

 

가방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으로는 짐을 보관하기 위한 용도입니다. 그래서 단순히 많은 짐들을 보관하기보다는 크고 작은 짐들을 잘 보관할 수 있고, 원할 때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그런 가방이 짐을 잘 보관하는 가방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동할 때, 편해야 한다고 생각이 됩니다. 가방이 무겁다 보면 오히려 짐들을 들고 다니는 것보다 못한 상황이 될 수도 있는데요. 편하게 이동하고, 그만큼 가볍다면 좋은 가방이라고 불릴만한 가방일 겁니다.

 

다음으로는 전자기기들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야 되죠.

 

노트북, 태블릿, 보조배터리 그 외 다양한 전자기기들. 큰 충격을 받거나 물에 젖게 되면 망가질 수 있는 물건들입니다. 이런 제품들이 얼마나 안전하게 보관해줄 수 있는지까지가 정말 매우 중요한 요소중 하나죠.

 

이 모든 것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가방이 있고, 오늘 그 가방에 관해서 리뷰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모두가 알고 있는 가방 브랜드인 인케이스의 가방이며, A.R.C(A Responsible Carry) 라고 해서 데일리 백팩으로 아주 좋은 가방입니다.

오늘 리뷰를 진행할 가방 제품은 인케이스 아크 데이팩 백팩이며, 색상은 블랙 제품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아크 데이팩 백팩 특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전면에는 마모와 얼룩들을 방지할 수 있도록 외부 발수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더러워지더라도 젖은 수건으로 가볍게 슥~ 하고 닦아주면 되죠.

 

거기에다가 요즘 환경이 점점 안 좋아지고 있는데, 인케이스에서는 이 부분을 재활용 폴리에스터의 혼합물로 제작되었다 보니, 가방을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만으로 환경보호를 하고 있는 느낌이 들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전면 지퍼에는 필수 액세서리를 담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필기도구, 메모지, 차키 같은걸 넣고 다닐 때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RFID BLOCK 공간도 존재하는데요. 여기에는 외부에서 RFID로 읽으려고 할 때, 외부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여권이나 신용카드 등을 넣고 다니기 좋습니다.

 

양쪽에는 전용 물병 수납공간이 있어서, 운동하거나 커피를 보관하기 좋았고, 여분의 물티슈를 보관하기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어서 안쪽을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그물망까지 있다 보니깐 다양한 개인물품, 케이블들을 보관하기에 아주 좋은 공간으로 평소 가지고 다니는 물건들을 넣더라도 공간이 여유롭게 남았습니다.

 

인케이스 가방 하면 매력적인 부분이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인조 모피 안감의 노트북 전용 수납공간이 존재합니다. 노트북 크기는 최대 16인치 사이즈의 노트북까지 보관 가능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노트북은 휴대할 수 있을 거예요.

 

이러한 전자기기 들을 가방에 넣게 되면 이동할 때 등이 편해야겠죠?

 

등 쪽은 푹신한 에어 메쉬 패드가 적용이 되었고, Orholite Impression 폼을 이용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무거운 짐들을 넣고 가방을 메더라도 상대적으로 가방이 가볍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끈 조절 당연히 가능합니다.

 

가방을 가지고 다니면 상황에 따라 비행기도 타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을 텐데, 그러다 보면 캐리어도 같이 가지고 다니게 될 거예요.

 

인케이스 아크 데이팩 백팩 제품의 경우 캐리어에 장착해서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여행용 패스스루 기능도 당연히 지원을 합니다. 그래서 여행 다닐 때 캐리만 끌고 다닐 수 있는 거죠.

 

아크 데이팩 백팩의 크기는 44.5 x 29 x 19cm 입니다. 데일리나 여행용으로도 아주 적당한 크기라고 설명할 수 있겠네요.

 

그래서 저는 다양한 촬영장비들도 이 가방에 보관해서 가지고 다니고 있는데요.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다용도 가방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여러 상황, 여러 장소를 가던지 외출 시에 사용하기 좋은 가방입니다.

 

이 가방뿐만 아니라 인케이스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전 상품이 무료배송인 점이 마음에 들었고, 신규가입을 하게 되면 무려 10% 할인쿠폰도 발급을 해주더라고요!? 만약 아직 가입하지 않았다고 하면 가입해서 10% 할인받은 금액으로 가방을 구입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가방을 구입한 뒤에는 보증기간이 1년이니깐 넉넉한 보증기간과 함께 가방을 잘 메고 다니기만 하면 되니, 걱정은 따로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이 가방을 실제로 항상 메고 다니면서 느낀 점이 일단 이 가방을 메고 다니면 등과 어깨가 매우 편하고, 제가 가지고 다니는 짐들보다 상대적으로 가볍게 느껴진다는 점이었습니다.

 

가방은 일단 편해야 지속적으로 가지고 다닐 수 있는 건데, 인케이스가 전자기기 가방 브랜드로 오랜 기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보니, 만족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 외에는 수납공간이 구석구석 액세서리들을 담을 수 있고, 가지고 있는 물건들을 안전하게 구획에 맞춰 보관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냥 하나의 정리 설루션을 받은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만큼 이 가방 하나만 있으면 평소 자잘 자잘 가지고 다니는 짐들을 필요 위치에 보관할 수 있게 됩니다.

 

만약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 평소에 노트북을 가지고 다닌다면 아크 데이팩 가방을 무조건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가볍고, 데일리 용도로 괜찮은 가방이 필요한 경우에도 안성맞춤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마지막으로 학생, 직장인이라고 하면 항상 가방을 메야 되다 보니깐 정말 편하고 많은 짐들이 들어가는 가방이 필요하거든요? 그때 이 가방 하나만 있으면 모든 게 해결되니, 가방 구입하실 때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그 외에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편하게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케이스 공식 쇼핑몰 구매 링크

https://bit.ly/3E27L1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