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CollisionEnter(coll : Collision) : Collision 충돌시 자동으로 함수호출. 이벤트함수. 인자값으로 충돌된 오브젝트를 가져옴. - 둘중 한 오브젝트는 Rigidbody가 있어야함.
audio.Play() : 오브젝트에 들어있는 Audio Clip 소리 실행.
Time.deltaTime : 현재프레임과 직전프레임간 사이. (사이의 절대적. 물리적인 시간)
모든 시간계산관련만 deltaTime을 사용함.
transform.Translate(Vector3) : transform은 스크립트파일을 가지고 있는 객체. Translate는 객체를 이동하는 함수. (Vector3(x,y,z)는 공간객체. 공간을 표기하기도 하지만, 이동할때 어느 좌표로 이동할 것인지도 정하기도 함.)
Vector3(x, y, z)를 써야하지만 Unity3D에서는 Vector3.forward, back, left, right, up, down을 이용하여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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