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 대청소!, 내방 인테리어 꾸미기

노트/노트

by jin* 2014. 4. 19. 23:07

본문




대청소, 그리고 방정리

집에서 개발 및 컴퓨터로 작업을 많이 하다보니 잡다한 물건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방정리가 하나도 안되어 있지요. 그래서 방구조변경 및 정리를 하게 되었는데, 정리 후 바쁜일정이 겹쳐서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 (

자기 자신만의 공간을 이쁘게 느낌있게 꾸미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고, 저 또한 그러한 자료들을 많이 검색했기에 제가 방정리한 내용을 공개해보려 합니다 : )

나름 얼리어답터(?)이기에 신기하고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고 소장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정리를 잘 못해서 집에서 이런저런 소리를 많이 듣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정리하면 제대로 정리하기는 하죠;; 그래서 이번에 정리하면서 쓰레기를 엄청 많이 버렸습니다. 하하하.

정리하기전 깔끔한 책상이 없을까하면서 인터넷을 열심히 검색하던 중 괜찮은 물건이 있었고 바로 구입을 하고 정리하면서 기존 책상과 교체를 했습니다. 지금은 품절되어서 판매를 하고 있지 않네요.

혹시 팔고 있을 수도 있으니 네이버쇼핑링크를 걸어놓겠습니다 : ) 소프시스 책상 1460 링크 나름 모던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후후

서론은 이쯤에서 끝내고 Before & After 를 사진을 통해 보여드리겠습니다!

쓰레기더미 방






한숨이 나오죠? 밤낮으로 작업을 하다보니 치우는 시간도 없고, 귀찮기도 하고, 흠.. 그랬습니다.

그래도 제 스스로 경각심을 가지기 위해서 정리하기 전 사진을 찍어놓았습니다. 이 방이 어떻게 바뀌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정리를 시작하면서 쓰레기는 어마어마했습니다. 분리수거를 하러 버리는 횟수만 5번은 넘게 왔다갔다 한 것 같습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이 바로 다 버려야할 쓰레기였습니다. 뭐, 정리 이후 지금의 경우는 바쁘다보니 쓰레기가 더이상 쌓일 일도 없기에 나름(?) 깔끔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

하루종일 버리고 치우고 정리하고 책상조립한 보람이 있었습니다. 제방이 아닌줄 알았습니다. 이렇게나 깔끔해지다니 oㅁo!!!! 주변도 깔끔해지고, 책상도 심플하고 이쁘고, 의자도 편하고 개발이 좀 더 즐거워진 것 같습니다.

깔끔한 방









위에 방과 비교해보면 많이 대조가 되죠?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원래 이런 방이었다니..

저 당시는 취준생이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았지만, 지금은 일을 하다보니 집에서 PC를 만지는 시간이 많이 줄었습니다. 주말에 잠깐 깨작깨작정도(?)만 PC를 만지고 있지요 : (

그렇기 때문에 블로그포스팅하는 시간도 없습니다 TT. 오늘의 포스팅인 방정리도 2달이 지난 뒤에 작성한 것입니다 TT

가끔씩 시간을 계속 만들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