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리뷰] 많은수납과 실용성있는 에버키 아틀라스 EKP121 백팩 리뷰 (노트북 가방) | 캐리어 장착 가능 방수 비즈니스

리뷰/제품, 테크

by 진:D 2021. 3. 1. 01:23

본문

 

밖에 외출을 할 때, 어떤 물건들을 챙겨서 나가시나요? 다양한 물건들이 있겠지만 전자기기의 비율도 많이 높아졌을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전자기기들이 소지품 대비 많은 비율들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이 물건들을 어떻게 가지고 다니냐가 고민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노트북같은 경우, 몇 년전까지만 해도 크기가 작아지는 것이 추세였다면 최근에는 화면 사이즈가 점점 커지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어느정도 큰 사이즈의 노트북을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야 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전자기기, 그리고 여러가지 소지품들을 쉽게 보관하여 다닐 수 있는 가방을 추천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작성해보려 합니다.

 

만약에 가방하나를 구입해야한다고 하면 어떤 부분들이 포함되어 있으면 좋을까요? 제가 몇가지 고민해본게 있어서 나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요즘은 노트북이 필수입니다.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야 하죠.

그리고 책이나 잡지 등의 책들이 손쉽게 보관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비행기를 자주 타지는 않지만, 그래도 국내에서 여행을 가거나 출장을 가면 비행기를 이용하기는 하겠죠? 그래서 이 때에도 편리하게 이용해야하기 때문에 보안검색대를 빠르게 통과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다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여기에 개인적으로 사이드포켓도 넉넉하게 있으면 좋을 것 같고, 그 외 수납공간도 많으면 많을수록 좋기는 하겠네요 : )

이렇게 적고나니, 가방에게 너무나 많은 부탁을 한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라고 생각했는데, 이런 가방이 있었습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에버키 아틀라스 EKP121 백팩 제품입니다.

이 가방의 시리즈로는 15.6인치, 17.3인치, 17.3인치 캐리어. 이렇게 3개의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지금 리뷰할 가방의 제품은 17.3인치 가방에 관하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겉에서 보면 평범한 가방처럼 생겼습니다.

 

디자인도 튀지않고 무난해보여서 마음에 드네요.
방수기능성이 포함된 나일론쉘 원단입니다.
전면에 몇몇 포켓공간이 보이네요.

 

가방의 디자인만 본다면, 그리고 수납공간이 많은 가방이라면 뭔가 겉면부터 주렁주렁 수납공간이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 가방이 정말 많은 수납공간이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심플하게 생겼습니다.

먼저 전면에는 잡지, 책, 신문 등을 담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존재합니다.

그 것 뿐만 아니라 악세서리와 노트북/태블릿을 분리하여 보관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공간 사용을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가방 상단에 스마트폰 휴대공간이 별도로 존재한다는 점도 있었습니다.

 

옆에는 크고 넉넉한 사이드 포켓이 있습니다.
잡지, 신문들을 쉽게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전면에 있습니다.
수납공간이 넉넉한게 아주 마음에 들어요!

 

재미있는 부분이 메인수납공간으로 인해 배낭을 완전히 열필요가 없었습니다.

중간중간 물건들을 바로 꺼낼 수 있도록 완벽하게 설계가 되어있기 때문이죠. 또한 이 안 쪽의 재질이 펠트 안감을 사용하다보니, 확실히 스크래치로부터 안전하게 보호가 가능했습니다.

(자세한건 사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전면 수납공간에는 다양한 물건들을 보관할 수 있도록 크기별로 포켓이 존재합니다.
메인 수납공간도 넉넉하죠?
상단에는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가방 양 옆에는 넉넉한 사이즈의 사이드 포켓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우산, 물병. 그 외 소지품들을 양 옆 사이드 포켓에 보관하기 용이했습니다. 위치도 허리 높이라고 딱 적당하다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 )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이렇게 펼쳐서 담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넣고 스트랩으로 확 조일 수 있죠.
정말 노트북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노트북은 약 13인치부터 17.3인치까지 보관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노트북 사이즈를 커버할 수 있다고 보면 됩니다.

노트북 보관시 튼튼한 벨크로 스트랩을 이용하여 외부손상으로부터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노트북 뿐만 아니라 추가로 태블릿을 가지고 다닐시에도 별도로 반대편에 보관이 가능하다보니깐 아무리 많은 전자기기가 있더라도 가지고 다니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다고 할 수 있겠네요!

 

반대편에는 추가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노트북과 아이패드를 동시에 들고다녀도 문제없습니다.

 

이 부분은 에버키 가방의 장점이라고도 설명할 수 있겠는데요. 가방에 캐리어 손잡이를 통과할 수 있도록 정확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가방을 캐리어에 장착하여 비즈니스 및 여행을 가거나 비행기를 탑승할 때, 아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무거운 짐을 담아도 어깨끈이 폭신폭신하여 부담이 없습니다.
캐리어와 함께 가지고 다니면 안성맞춤!

 

개인적으로 에버키 가방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이 원단 자체가 내구성, 방수기능성을 가진 나일론 쉘을 사용했다보니 물에 닿았을 때 흡수를 방지, 쉽게 털어낼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어서 비가 엄청 많이 오지 않는 것이라면 그나마 괜찮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방들의 사진을 보면서 가방 안쪽 색상이 왜 주황색인지 궁금하지는 않으셨나요? 왜 주황색상으로 되어 있을까요?

그 이유는 어떤 상황에서도 물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부분들 때문에 에버키 가방을 한 번 사용하셨던 분들은 계속 해서 이 가방을 찾는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마우스, 케이블, 배터리, 충전기 등 주변기기들을 잘 정리하여 수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의 포켓을 가지고 있다보니, 수납을 중요시하는 가방을 찾는 분이라면 이 가방도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