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리뷰] 아이패드 미니5 구입 및 고퀄리티 개봉기 (언박싱) 💸

리뷰/제품, 테크

by jin* 2019. 5. 1. 23:15

본문

저는 태블릿을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아이패드미니5를 구매했죠. 그리고 이 포스팅을 올리기 전까지 한 1주일정도 열심히 사용해봤는데 너무나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아이패드 미니5의 경우 애플펜슬 1세대와 호환이 되면서 사용성이 극대화 되었기 때문입니다 : )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패드 미니5만 먼저 보여드리고, 다음 포스팅 때 애플펜슬과 애플펜슬까지 사용했을 때 어떤 것들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아이패드 미니2를 이미 사용중이였기에 이 둘의 차이는 분명하게 나타났습니다.
미니5의 무게는 약 300g. 거의 스마트폰의 무게이며, 몇몇 스마트폰보다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출시했습니다. 두께도 6.1mm 정말 가지고 다니는 노트가 현실화되었습니다.
거기에다가 성능은 애플이 자랑했던 뉴럴엔진을 탑재한 A12 바이오닉칩이 적용되어 처음에 잠금화면을 푸는순간 "와 빠르다" 가 무의식 중에 말하게 될 정도였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텍스트만 쓰는 것 보다 제품이 어떻게 생겼는지 바로 개봉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개봉기

애플의 박스는 항상 깔끔합니다

 

애플기기를 구입하는 이유 중 하나는 비닐 뜯는 맛 때문이 아닐까요?

 

제품구성은 항상 심플합니다.

 

제품이 상자에 정말 딱 맞지 않나요?

 

오오! 이번에는 카툭튀(카메라가 툭 튀어나옴)가 아닙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패드미니2(왼쪽)와 이번에 구입한 아이패드미니5(오른쪽)입니다. 같은 스페이스 그레이입니다.

 

충전은 라이트닝케이블로 합니다 (타입C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우측에 볼륨버튼이 있습니다.

 

6.1mm의 저 얇은 두께가 보이시나요? 카메라도 딱 들어가 있네요.

 

가운데 점들은 마이크입니다.

 

전면에도 역시 카메라가 있습니다.

 

애플펜슬 맛보기로 낙서를 해봤습니다 : )

 

미니5는 페이스아이디가 아닌 터치아이디입니다. 아이폰Xs를 쓰다가 터치아이디를 쓰니 뭔가 어색하기는 하네요.

 

실사용 화면크기는 이런느낌입니다. 오히려 휴대하면서 사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네이버 PC 화면을 접속하면 아주 딱 알맞게 접속됩니다.

 

넷플릭스로 영화를 재생해봤습니다. 위아래 레터박스가 있기는 하나, 보는데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소감

이번 포스팅에는 애플펜슬까지는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아이패드 미니5를 조금 더 집중해서 보여주고 싶었거든요. 애플펜슬이 없다고 하더라도 미니5는 아이패드 미니의 최종버전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었습니다. 애플에서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 아이폰Xs, 아이패드 프로3, 맥미니 등 이러한 제품들 처럼 소비자가 사용하는 제품의 완성도 표본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미니5 역시 정말 깜짝놀랬습니다.
성능이 너무 빠르다보니 해당 사이즈에서 비교대상조차 없었고, 이정도 크기의 태블릿을 구입해야한다면 미니5 밖에 없다라고 당당하게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에어팟 2세대(?) 도 구입을 했는데, 기기간 전환도 정말 빠르다보니 덩달아 아이패드미니5로도 컨텐츠를 소비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네 맞아요. 아이패드 미니5 뿐만 아니라 다른 애플 제품을 구입하면 할 수록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아이패드 미니5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라고 하면 위에 개봉한 사진을 보면서, 애플 홈페이지에 소개되어 있는 내용을 보면서 고민해보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적극 추천입니다. 진심)

아이패드 미니5 개봉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애플펜슬 언박싱과 활용사진들을 같이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패드미니5 쿠팡 로켓배송으로 구입하기 바로가기

 

Apple 2019 아이패드 미니 5세대 Wi-Fi 64GB

COUPANG

www.coupang.com

44% 할인된 금액으로 Teclast T8 태블릿 뱅굿에서 구입하기 바로가기

 

₩148,537 44% Original Box Teclast T8 MT8176 4GB RAM 64GB Android 7.0 OS 8.4 Inch Tablet PC Tablet PC from Computer & Networking 

Online Shopping at Banggood.com!

www.banggood.com

12% 할인된 금액으로 PIPO W11 태블릿PC 뱅굿에서 구입하기 바로가기

 

₩290,012 12% Original Box PIPO W11 64GB Intel Celeron N4100 Quad Core 11.6 Inch Windows 10 Tablet With Keyboard Stylus Tablet PC

Online Shopping at Banggood.com!

www.banggood.com

 

#진블로그 #jinblog #브이로그 #리뷰 #언박싱 #vlog #개봉기 #아이패드 #아이패드미니 #아이패드앱 #아이패드어플 #아이패드프로 #아이패드미니5 #애플펜슬 #애플펜슬1세대 #어플 #앱 #앱추천 #어플추천 #애플펜슬활용 #아이패드활용 #페이퍼 #어도비 #adobe #스케치 #어도비스케치 #무료어플 #무료앱 #플렉실 #flexcil #리디북스 #ridibooks #어크로뱃 #pdf리더 #pdf앱 #acrobat #acrobatreader #포토샵 #포토샵픽스 #얼굴성형 #얼굴보정 #photoshopfix #photoshop #lightroomcc #lightroom #vllo #vimo #영상편집 #아이패드영상편집 #드라이브 #구글드라이브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원격데스크톱 #아이패드원격 #유튜브 #유튜브뮤직 #유튜브프리미엄 #프리미엄 #sendanywhere #센드애니웨어 #파일전송 #아이패드파일전송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